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7기 영수 원픽은 옥순? 순자? 진실게임 '후폭풍'

  • 윤상근 기자
  • 2023-11-10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영수의 진실게임급 기습 고백과 랜덤 데이트가 몰고 올 후폭풍을 예고했다.

ENA, SBS Plus '나는 SOLO'는 15일 방송을 앞두고 '로맨스 소용돌이'에 빠진 '솔로나라 17번지'를 예감케 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은 지난 방송분 말미를 장식한 '충격 엔딩'으로 시작된다. 심야에 공용거실에 모여 앉아 대화를 나누던 솔로남녀들 중 옥순이 "영수님의 1픽이 지금 여기 있다, 없다?"라고 외치자, 영수가 "있다"라고 기습 고백하는 장면이 다시 등장하는 것.

특히 이 자리에는 여성이 옥순과 순자 단 둘뿐이라, 영수의 돌발 발언은 큰 파장을 일으킨다. 옥순은 곧장 "헉!"이라는 탄성과 함께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순자 역시 여성들 숙소로 간 뒤, 영숙과 현숙 앞에서 "옥순이랑 있을 때 '원픽'이 여기 있다고 했잖아"라고 당시 상황을 전달한다. 그동안 영수를 지고지순 '1순위'로 꼽아왔던 영숙은 "진짜?"라고 놀라더니 이내 얼굴이 굳는다. 현숙 역시 "그런 말을 했어?"라고 재차 묻는다.

영수의 돌발 발언이 휩쓸고 간 '솔로나라 17번지'는 "랜덤 데이트 하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선언과 함께 또 다시 '로맨스 폭풍' 속으로 돌진한다. 빨강, 파랑 옷을 맞춰입은 솔로남녀는 '랜덤 데이트'를 앞두고 웅성거리고, 뒤이어 광수는 "공주야~"라는 '심쿵 멘트'로, 영수는 "저 왔어요!"라는 밝은 미소로 솔로녀들 앞에 등장한다.

직후, 영숙은 누군가를 보고 '입틀막' 하고, 순자 역시 환한 미소로 반가워한다. 반면 옥순은 어두운 표정으로 일관하고 있어, '랜덤 데이트'에서 발발한 극과 극 상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