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계일주3' 기안84, 울끈불끈 자신감 충만..모래 범벅 '원시84'

  • 윤성열 기자
  • 2023-11-10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가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태계일주3' 측은 10일 "원시의 바다를 찾아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날 것 그대로의 여정이 담긴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순수한 대자연과 동화된 세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울끈불끈'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자신감 충만한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모래 범벅이 된 채 원시의 바다와 맞서듯 거칠게 포효하는 기안84의 표정이 현지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전해준다.

이름마저 '물'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빠니보틀은 드디어 제대로 물과 만난 모습이다. 그는 햇빛을 원천 차단하는 패션으로 배 위에서 평행봉을 하듯 가볍게 몸을 풀고 있다.

덱스는 자신을 지켜보는 수많은 현지인들 앞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다. 날이 선 듯한 그의 눈빛과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다양한 희귀 동식물들의 보고인 마다가스카르에서는 동화 '어린 왕자'에 나오는 거대한 바오밥 나무도 빼놓을 수 없다. 포스터에는 바오밥 나무 앞에서 동심을 소환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도 담겨 있다. 붉게 물든 노을 속을 함께 걷는 세 사람의 모습은 대자연의 신비로움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한편 '태계일주3'은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은 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