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7인의 탈출' 엄기준X김도훈, 이준까지 가세한 위태로운 삼자대면

  • 윤상근 기자
  • 2023-11-11

'7인의 탈출'에서 엄기준과 이준이 격돌한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오준혁,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제작진은 16회 방송을 앞둔 11일, 위태로운 삼자대면을 공개했다. 아버지 심 회장(김일우 분)을 찾은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진짜' 아들 민도혁(이준 분)의 뜻밖의 대치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긴장감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매튜 리의 정체를 아는 인물들이 늘어나며 데스게임의 판도가 완전히 뒤집혔다. 금라희(황정음 분)는 매튜 리가 심준석이라는 사실을 오히려 반기며 그의 복수 계획에 탑승했다. 민도혁을 희생양 삼아 위기를 넘기려고 긴급 기자회견을 연 성찬그룹을 막아선 것. 그 사이 매튜 리가 심준석이었음을 안 민도혁은 '티키타카' 서버실에 잠입했다. 반격의 찰나 위기가 찾아왔다. 노팽희(한보름 분)를 지키기 위해 매튜 리의 편에 섰던 양진모(윤종훈 분)에게 납치된 것. 정신을 잃은 채 성찬그룹 구 비서(최진호 분)에게로 넘겨진 민도혁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했다.

본색을 드러낸 매튜 리의 데스게임이 끝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마지막 승부수를 띄운 매튜 리의 자신만만한 미소가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매튜 리 안에 들어있는 내면의 심준석도 흥미롭다. 심준석은 '가짜' 취급하며 자신을 냉대한 부모에게 복수하기 위해 매튜 리로 페이스오프했다. 그리고 심 회장이 성찬그룹을 지키기 위해서 '진짜' 아들을 버리게끔 판을 설계했다. 매튜 리에게서 아들 심준석의 모습을 발견한 심 회장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이다. 이어 누군가에게 제압당해 끌려온 민도혁의 상황도 긴박감을 더한다.

16회에서는 마침내 심 회장과 민도혁의 관계가 드러난다. 심준석이 왜 매튜 리가 되고자 했는지도 밝혀진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인물들의 선택이 극을 쫄깃하게 만든다. 이들은 얽힌 매듭을 풀 수 있을지, 매튜 리가 설계한 데스게임의 파이널 매치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