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뭐' 정지소X임한별 '돌아와줘요' 커버..주주시크릿 지원사격

  • 윤상근 기자
  • 2023-11-11



'놀면 뭐하니?' 주주시크릿(박진주&이미주)이 '돌아와줘요'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WSG워너비 정지소와 가수 임한별이 커버곡 릴레이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발라드 요정으로 돌아온 주주 시크릿의 컴백기가 그려진다. JS(유재석) 대표의 응원 속 활동을 시작한 주주 시크릿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주주시크릿은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출연부터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섭렵하며 열정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대선배 윤도현과 만난 주주 시크릿은 '돌아와줘요'를 즉석에서 들려주며 폭풍 칭찬을 받는다. 윤도현은 "후렴 부분이 입에 맴돈다" "여성분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손색이 없다"라고 칭찬하며 파이팅 기운을 넣어준다.

'엠카운트다운' 무대 뒤에서 주주시크릿은 SNS 라이브 방송을 켜며 팬들과 소통도 한다. 라이브 방송에 깜짝 등장한 주우재는 '진주야 미주야 혹시 나가줄 수 있어? 나 혼자 있고 싶어'라는 댓글을 남기며 그만의 응원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돌아와줘요' 커버 릴레이도 이어지고 있다. WSG워너비 의리를 빛낸 HYNN(박혜원), SOLE(쏠), 소연에 이어, WSG워너비 정지소와 가수 임한별이 '돌아와줘요' 커버곡 영상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것. 각양각색 매력으로 재탄생한 '돌아와줘요'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주자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