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우나+화장실만 14개" 추신수♥하원미, 5500평 대저택

  • 김노을 기자
  • 2023-11-14
야구선수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5500평 대저택 내부를 상세히 공개했다.

하원미는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랜선 집들이 2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 부부는 미국 텍사스 최대 부촌에 위치한 5500평 자택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하원미는 추신수와 쓰는 부부 침실 및 옷장, 욕실과 아이들 방을 소개했다.

하원미는 "우리 가족이 사우나를 좋아한다. 아이들도 좋아해서 사우나를 따로 만들었다"고 사우나 공간을 자랑했다.

드레스 룸에는 거울이 가득했다. 앞모습 뿐만 아니라 뒷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온통 거울로 꾸민 것. 또한 안방에 있는 또 하나의 거실에는 광안대교 액자가 포인트로 걸려 눈길을 끌었다.

하원미는 안방에 대해 "실링을 높게 쓸 수 있어서 트인 공간의 느낌을 줬다. 아늑하게 잘 수 있도록 천장을 높게 만들었다. 안방에 테라스가 있는데,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공간이다. 운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한 아이들 방과 화장실은 부부의 공간보다 훨씬 다양한 색감과 개방된 공간성을 강조했다. 더불어 높은 층고와 탁 트인 거실 풍경에 누리꾼들은 "미국 영화에서 보던 부잣집이다" "미국 상류층의 집을 보는 것 같다" "눈이 호강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들 부부의 집에는 수많은 화장실이 배치돼 이목을 모았다. 이에 대해 하원미는 "화장실이 14개가 있다. 같은 화장실은 하나도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집을 지을 때 타일이랑 조명에 투자하고 좋은 것을 고르면 그 집의 가치가 올라간다. 인테리어를 하다 보니 이런 아이디가 조금씩 나오더라"고 조언했다.

한편 추신수와 하원미는 200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