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진웅·차승원 "'독전2' 완성될지 몰라..퍼즐 한 조각 끼운 느낌"

  • CGV용산=최혜진 기자
  • 2023-11-14
조진웅과 차승원이 전작인 '독전'에 이어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감독 백종열)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4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용산CGV아이파크몰에서 '독전2' 제작보고회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백종열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이 참석했다.

'독전 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사라진 락(오승훈 분),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 분)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이해영 감독의 작품 '독전'의 미드퀄(전작 다루는 시간대 중간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작품)이다.

조진웅, 차승원이 전작에 이어 활약하고 한효주, 오승훈이 새로운 얼굴로 합류한다.

이날 조진웅은 "이게 완성될지 몰랐다"며 "'독전'에 가지고 있던 원호의 감정이 '독전2'에 많이 녹아져 있더라. 그때 여러 가지 감정을 진득하게 못 풀어가 아쉬웠는데 그런게 잘 채워져 있어서 재밌고 깊이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거 같아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차승원도 '독전2'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전작에서 브라이언이) 용산역에서 폐기가 됐다. 그게 살았는지 죽었는지 모른다. 그런데 용산역부터 노르웨이까지의 이야기를 하면 브라이언이 '독전'에서 무참히 신체적인 데미지를 입고 버려진 것에 대한 복수를 할 수 있을 거 같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구조, 서사의 재밌는 얘기가 나올 수 있구나' 싶더라. 그래서 참여하게 됐는데 퍼즐의 한 조각을 끼운 거 같아 시원한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독전2'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CGV용산=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