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 퀴즈' 임수정 "매니저 없이 활동한 지 1년..개인적 시간 필요"

  • 김나연 기자
  • 2023-11-15
배우 임수정이 회사 없이 활동하는 이유를 밝혔다.

1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니저 없는 임수정!? 유 퀴즈 출연료 정산은 어떻게? 유퀴즈에서 완성된 소지섭과의 '미사' 명대사까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처음에 작가님들이 당황하신 게 임수정 씨가 지금 매니저가 없다더라. 전화하면 임수정 씨가 직접 받아서 깜짝 놀랐다고 한다"고 했고, 임수정은 "회사 없이 활동한 지 1년 정도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혼자 일을 하려고 한 건 아니고, 단지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까 올해 굉장히 큰 이벤트를 하게 됐다"며 "칸 영화제도 다녀오고, '유 퀴즈'도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오늘 이동은 어떻게 했냐"고 물었고, 임수정은 "오늘은 택시 타고 왔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직접 운전해서 갈 때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세호는 "비용 문제는 어떻게 처리하냐"라고 조심스럽게 질문하며 "저도 혼자 일할 때는 행사비 얘기할 때가 가장 힘들었다"고 했다. 임수정은 "조세호 씨에게 부탁드려도 되냐"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저희 쪽하고는 출연료 얘기하고 나온 거냐"고 물었고, 임수정은 "아니다. 그냥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하고 나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수정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5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임수정은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사연, 큰 자기와 함께 광고를 찍었던 신인 시절 일화, 김지운 감독, 박찬욱 감독을 포함해 내로라하는 감독들과의 작업 에피소드, 영화 '거미집'으로 방문한 칸 영화제 비하인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미사 폐인을 대거 만들어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