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열녀박씨' 배인혁 "이세영과 커플 부담감? 세영 누나가 현장서 많이 도와줘"

  • 상암=한해선 기자
  • 2023-11-22

배우 배인혁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이세영과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이하 '열녀박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상훈 감독, 이세영,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가 참석했다.

배인혁은 자신이 맡은 강태하 역에 대해 "21세기 SH그룹 부대표를 맡고 있다. 연우를 통해 사랑과 벽을 쌓고 지내던 인물이 감정의 폭이 생긴다"라고 설명했다.

배인혁은 이세영과 커플 연기 호흡을 묻자 "좋은 부담감을 갖고 공부하고 노력하려고 하는데, 이번 작품에선 세영 누나가 너무나 오랜 시간 이 일을 하셨던 분이고 그만큼 경험과 노하우가 많아서 부담감보단 내가 폐를 끼치지 말고 한 발 성장하면서 에너지를 쌓아야지 생각하면서 촬영했다. 세영 누나가 현장에서 많이 도와줘서 행복하게 배우면서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중 이세영은 이조판서 박대감댁 금쪽같은 외동딸이자 나이가 찼음에도 불구, 혼인하지 못한 한양 제일의 원녀 박연우 역을 맡았다. 배인혁은 SH그룹 부대표로 '살아 있는 인간 안드로이드'라 불리는 강태하 역을 맡았다. 주현영은 수다스럽고 잔망스러운 눈치 백단의 소유자이자 박연우의 몸종 사월 역을, 유선호는 세상에서 노는 게 제일 좋은 한량 재벌 3세, 강태하의 이복 남동생 강태민 역을 연기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상암=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