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열녀박씨' 유선호 "'슈룹' 이어 배인혁 형과 '형제케미'..좋은 인연"

  • 상암=한해선 기자
  • 2023-11-22

배우 유선호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배인혁과 또 한번 '형제 케미'로 만났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이하 '열녀박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상훈 감독, 이세영,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가 참석했다.

유선호는 자신이 연기한 강태민에 대해 "강태민은 사고뭉치이고 사랑에 대해 결핍이 많은 친구다. 태민이가 태하, 연우와 만나고 부딪히면서 일어나는 일을 봐달라"라고 말했다.

배인혁과 유선호는 '슈룹'에 이어 '열녀박씨'에서 형제케미를 보여준다. 배인혁은 "'슈룹'에서는 같이 연기하는 장면이 많지 않았는데 이번에 아주 가까워졌다. 선호가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왔다"라고 전했다.


이에 유선호는 "이 드라마를 검색했더니 '배인혁'이 가장 먼저 뜨더라. 형에게 전화해서 '형이 출연하더라'라고 말했고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앞섰다. 대본이 너무 재미있어서 함께 촬영하는 기간에 너무 재미있었고 인혁이 형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좋은 인연을 만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중 이세영은 이조판서 박대감댁 금쪽같은 외동딸이자 나이가 찼음에도 불구, 혼인하지 못한 한양 제일의 원녀 박연우 역을 맡았다. 배인혁은 SH그룹 부대표로 '살아 있는 인간 안드로이드'라 불리는 강태하 역을 맡았다. 주현영은 수다스럽고 잔망스러운 눈치 백단의 소유자이자 박연우의 몸종 사월 역을, 유선호는 세상에서 노는 게 제일 좋은 한량 재벌 3세, 강태하의 이복 남동생 강태민 역을 연기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상암=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