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영숙, 상철 고소 예고 우회적 언급 "잡음 많아 죄송"

  • 김노을 기자
  • 2023-11-22
'나는 솔로' 16기 영숙(가명)이 같은 기수 출연자 상철(가명)과 논란 후 근황을 전했다.

영숙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잡음이 많다. 시끄럽게 해드려서 죄송하다. 날씨가 춥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은 햇살이 너무 좋다. 여러분도 힘내서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영숙은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로, 상철과 러브라인을 그렸으나 최종 불발됐다.

방송 이후 상철은 최근 갈등을 빚기 시작한 영숙과 16기 영철(가명), 전 연인이자 MBN '돌싱글즈' 출연자 변혜진을 고소한다고 밝혀 파장이 일었다. 영숙, 영철, 변혜진이 상철에 대한 폭로를 내놨기 때문이다.

특히 영숙은 상철에 대해 "늙은 저질 미국인 X아, 너무 더럽고 소름끼친다"며 그와 나눈 메신저 대화 일부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상철이 영숙에게 보낸 음란 메시지가 담겨 논란이 불거졌다.

상철은 "영숙, 영철, 변혜진은 인터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다. 끝까지 엄벌에 처해 사람으로서도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