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츠다, 가방 최초 공개.."구독자 100만 공약이었는데"[라스][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11-22
유튜버 마츠다가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 가방 속 물건들을 최초로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 '라스'에서는 '맛저씨 멋저씨'(맛과 멋으로 사는 아저씨들) 특집으로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멋중년의 대명사 마츠다 씨, 멋의 비결은 슈트 핏이라고 들었다"며 마츠다의 자타 공인 슈트핏을 거론했다. 이에 마츠다는 "슈트는 항상 입는 거다. 이게 더 편하다. 아침에 고를 필요가 없다. 슈트를 맨날 입고 다니다 보니 옷이 한 벌밖에 없는 줄 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슈트를 계절별로 40~50벌 보유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도연이 "슈트에 꼭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냐. 그 가방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며 가방 속 물건들에 대해 물었다.

이에 마츠다는 "(궁금해 하는 사람이) 되게 많았다. 그래서 구독자 수 100만 됐을 때 공약으로 가방을 오픈하기로 했는데 못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마츠다는 "별의 별게 다 들었다. 최초로 공개한다"며 인감 증명서와 장지갑, 핸드크림, 구취제거용 캔디, 립밤, 미스트, 안약, 숙취 해소제 등을 꺼내 보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