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기안84 "'태계일주3' 시청률 8% 나왔으면..다음 버킷리스트 아직"

  • 윤상근 기자
  • 2023-11-23


방송인 기안84가 '태계일주3' 시청률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는 23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김지우 PD와 기안84 덱스, MC 장도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안84는 '태계일주3' 시청률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잘 나오면 좋다. 시즌1이 4% 나왔고 시즌2가 6%였다. 시즌3는 8% 정도 나왔으면 좋겠다. 너무 수치에만 쫓기면 의미가 변질될까봐 걱정은 된다. 그렇다고 시청률 때문에 악어 입속으로는 들어갈 수 없지 않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버킷리스트는 생각을 안해봤다. 시즌3까지 가자고 생각했고 갈수 있을지도 모르는 것이고요. 큰 그림이 일단 완성된 것 같아서 다음은 어떠할 지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지우 PD는 "기안84의 대상 수상은 아직도 조심스럽다. 우리가 뭐라고 먼저 이야기 하는 게 조심스럽지만 만약 수상을 하게 되면 경사스럽고 꿈 같은 일"이라고 답했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이뤄나가는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세계 여행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3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태계일주'는 지난 1월 종영한 시즌1에서 페루 아마존 일대와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등을 여행하는 남미 여정을, 지난 8월 막을 내린 시즌2에서는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인도 여행을 담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시즌3 여행지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결정됐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이시언은 최근 마다가스카르 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태계일주' 4인방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 것은 시즌3이 처음이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