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눈물 날 것 같아"..조인성, 한효주 글썽이자 '부부 모먼트' 돌입 [어쩌다 사장3][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3-11-23
배우 조인성이 김밥 컴플레인에 속상해하는 한효주를 아내 걱정하듯 바라봐 '현실 부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5화에서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을 이어가는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 박병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효주는 카운터에서 장사를 이어가다 손님에 걸려온 전화 한통을 받았다. 그는 "밥이 잘 안됐다. 딱딱하다"라는 손님의 컴플레인에 놀라 "죄송합니다. 저희가 사과드릴게요"라며 연신 사과했다.

이어 한효주는 "밥이 안 됐다"는 손님의 말에 "다시 오시면 돈을 환불해드리던가 할게요. 다시 한 번 사과드려요. 죄송합니다"라며 울상을 지었다.

조인성은 한효주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다 전화가 끝나자 상황을 물었다. 이에 한효주는 "김밥 나간 손님한테 밥이 딱딱하다는 컴플레인이 들어 왔다"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조인성은 "혼나야지. 어쩔 수 없지, 뭐"라면서도 근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한효주를 걱정했다. 그러자 한효주는 "어떡해. 눈물 날 것 같아"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