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키스 사촌그룹' 나온다..이든엔터, 올아워즈 내년 론칭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3-11-24
JYP엔터테인먼트 부사장 출신 조해성 대표가 이끄는 이든엔터테인먼트가 내년 초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이든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사의 첫 보이그룹 올아워즈(ALL(H)OURS)를 내년 초 론칭할 예정"이라며 공식 SNS를 통해 올아워즈의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ALL(H)OURS 로고가 박진감 있게 등장하며, 강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음반 기획 및 제작, 매니지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조직적 시스템을 통해 K팝 시장에서 활약할 아티스트를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사다. 조해성 대표가 이끌고 있으며, 가수 백아연이 소속돼 있다.

조해성 대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창업멤버이자 부사장을 지낸 인물로, 과거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팝 아티스트 총괄 업무를 담당했다. 'JYP 수장'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도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박진영 또한 올아워즈 멤버들을 조카라 칭하며 지속적으로 애정 어린 조언을 건네고 있다.

이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24년 K팝의 첫 포문을 열 새로운 퍼포먼스 보이그룹 올아워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