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쇼! 음악중심' 방예담, 파워풀한 '하나만 해'..강렬 에너지

  • 최혜진 기자
  • 2023-11-25
가수 방예담이 소울풀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방예담은 2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의 타이틀곡 '하나만 해'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예담은 강렬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냈다. 방예담은 여러 명의 댄서와 완벽한 합을 맞추며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또한 방예담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특히 방예담은 성숙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2개국에서 1위, 12여 개국에서 상위권에 진입했다. 타이틀곡은 아이튠즈 송 차트 2개국 1위, 6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더불어 애플 뮤직 앨범 차트 11개국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멜론 차트에서 핫100에 진입하며 국내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보 발매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박진영(with 김완선), 려욱, 빅스, 레드벨벳, 더보이즈, 드림캐쳐, MCND, &TEAM, 제로베이스원, 판타지 보이즈, 앰퍼샌드원, 이스트샤인 등이 출연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