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안테나 7년만 신인' 드류보이, 20세 감성 담은 '뉴 올라운더'

  • 윤상근 기자
  • 2023-11-27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2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를 발매한다. 전작 'Sunday'(선데이)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로, 20세 나이에 걸맞은 풋풋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류보이는 탁월한 음악성과 트렌디한 감각을 바탕으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이다.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된 안테나는 그간 쌓아온 음악 제작 역량과 노하우를 총집약해 드류보이의 탄생을 알렸다. 드류보이는 10~20대의 또래 리스너들을 음악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 아래,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을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확장해 갈 전망이다.

드류보이는 작사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다. 드류보이는 지난 8월 첫 번째 싱글 'Sunday'를 발매, 여름과 어우러지는 청량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드류보이는 활발한 개인 SNS 활동을 펼친 데 이어, 구독자 339만 명을 보유한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유튜브에 출연하며 이미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다.

'All I Want Is You'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로,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노랫말에 녹여냈다.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를 통해 사랑을 키워 가는 화자의 마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드류보이는 이번 싱글 역시 곡 작업을 진두지휘해 감각적인 음악성을 입증한다. 특히, 이번 싱글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 버전으로도 수록되며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