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코쿤, 김광규 3집 야망+폭풍 고음에 깜짝 "대학행사 노린다"[★밤TV]

  • 김지은 기자
  • 2023-12-01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김광규의 폭풍적인 성량과 고음처리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의 작업실을 찾은 김광규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코드 쿤스트는 "작년부터 형이 곡 하나만 달라고 했지 않냐"며 3집 발매 야망이 있던 김광규를 위해 프로듀싱에 나섰다. 이어 그는 "내가 형에게 줄 수 있는 게 음악이랑 옷밖에 없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VCR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3집 발매 후 행사를 하고 싶어 하는 김광규에 "근데 코쿤 노래가 행사하기엔 좋은 노래가 아니지 않냐"며 의아해 했다. 이에 김광규가 "근데 아무래도 코쿤 노래는 대학 행사에 맞는 곡이 나오지 않을까"라고 기대하자, 전현무는 "대학 행사를 노린다고?"라며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본격적으로 작업을 시작한 코드 쿤스트는 김광석의 노래로 녹음을 시작했다. 곧이어 코드 쿤스트는 김광규가 후렴 부분에서 폭풍 성량을 뽐내며 고음을 내지르자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코드 쿤스트는 김광규가 박자가 맞지 않자 "박자의 느낌은 음반을 내면 안 되는 수준이다. 조금 위험하다고 느꼈다"고 솔직히 평가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