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우새' 송가인 "이상형=김종국, 모친도 날 너무 예뻐해"[★밤TView]

  • 정은채 기자
  • 2023-12-03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송가인이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3일 방송된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임원희의 집에 가수 송가인과 김종국, 김희철이 함께 방문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송가인은 어머니 표 파김치와 고추장, 된장 외 다양한 집 반찬을 챙겨 방문했다. 또 평소 캐릭터 미키마우스 팬인 임원희를 위해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잠옷을 선물해 임원희를 설레게 했다.

송가인은 식사 중 노래 한 소절을 읊으며 흥을 돋웠다. 송가인의 노래에 화답하고자 임원희는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러 매력을 어필했다. 이어 김희철은 거짓말 탐지기를 꺼내 송가인에게 "오늘 부러 김종국에서 임원희로 이상형이 바뀌었냐"라고 질문했다. 한편, 송가인은 과거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에 출연해 이상형을 김종국으로 한 적이 있었다.

그러나 송가인은 "안 바뀌었다"라고 답하며 김종국을 향한 일편단심을 보였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이는 진실로 판명됐다. 이어 송가인은 "제가 예전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 중국 어머님이 저를 너무 예뻐해 주셨다. 또 제 콘서트도 보러 오셨다. 너무 좋으셨다고 얘기해 주셔서 어머니가 나를 며느리로 생각하나 하는 상상도 했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어 송가인은 김종국 모친에게 전할 영상 편지도 썼다. 그는 "중국 오빠가 너무 멋있다. 훌륭한 아드님이다.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제가 항상 지켜보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 모친은 "아들을 예뻐해 줘서 고맙다"라고 화답했다.

MC 신동엽은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종국 모친에게 송가인을 단 한 번이라도 며느릿감으로 생각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 모친은 "상상도 안 해봤다. 온 국민이 좋아하는 송가인 씨인데 감히 어떻게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냐"라고 답했다. MC 서장훈은 "둘이 많이 결혼하면 중소기업급으로 매출이 나올 것 같다"라고 가늠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