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좀비버스', 시즌2 제작 확정..생존 재미 레벨업

  • 최혜진 기자
  • 2023-12-05
'좀비버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좀비버스'는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그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전세계를 사로잡은 'K좀비' 소재를 K 버라이어티 예능에 성공적으로 이식해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욤비, 홍성우, 덱스 등 출연진들의 생존 과정뿐 아니라, 영웅적 면모와 겁쟁이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캐릭터성을 드러내 몰입감 넘치는 전개 속 참을 수 없는 웃음도 전한 것.

이에 '좀비버스'는 공개 직후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에 진입하고 13개국의 TOP 10 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로얄'도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공개된 '코미디 로얄'은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 코미디언들이 재미있는 장면에서는 아낌없이 웃고 리액션하면서도 아쉬운 무대에는 냉정한 평가를 전하며, 서로의 웃음 철학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서바이벌 웃음 배틀 속에 대한민국 코미디 무대의 A부터 Z까지 전 과정을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경규, 탁재훈, 문세윤, 이용진, 정영준 5인의 마스터를 비롯해 레거시, 뉴미디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약하며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명이 출연, 다양한 형식과 소재의 코미디를 만들어 선보이고 이를 거침없이 평가하는 모습이 드러나고 있는 것.

'코미디 로얄'은 공개 직후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에 오른 데 이어 현재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의 데뷔 도전기를 담은 '최애의 아이들'을 선보여 탄탄한 팬덤을 구축, 화제를 모았다. 또 오오티비 스튜디오는 이창섭이 전국의 대학교들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비롯, 대한민국 각 지역 출신 스타들이 출신지를 자랑하며 난장토론을 펼치는 '대표자: 지역을 대표하는 자' 등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기발한 아이디어, 신선한 소재와 포맷, 탄탄한 구성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의 재기발랄한 상상력을 다채로운 예능 콘텐츠로 구현해, 시청자 분들께 기존에 없던 참신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