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에스트라' 이무생 "이영애, 차세음 그 자체..나만 잘 하면 되겠더라"

  • 구로=윤성열 기자
  • 2023-12-06
배우 이무생이 '마에스트라'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이영애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냈다.

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홍정희,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극 중 UC 파이낼션 회장 유정재 역을 맡은 이무생은 이날 "화면에서 보던 것과 실제 모습의 싱크로율이 100%인 사람은 처음이었다"며 "그게 바로 이영애 선배님이었다. 그런 느낌이 너무 좋아서 선배님을 계속 바라봤고, 촬영할 때도 항상 바라봤다. 내 캐릭터조차 바라보는 거였기 때문에 처음엔 선배님도 많이 놀랐다"고 밝혔다.

이영애는 극 중 세계적인 마에스트라 차세음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무생은 이영애와 첫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지하주차장에서 유정재와 차세음이 막 싸우는 신이었다"며 "딱 뵙는데 '나만 잘하면 되겠구나' 싶더라. 속으로 (자신에게) '너나 잘하세요'를 외쳤다. 나한테 차세음으로 있어 주셔서 정신이 번쩍 들었다. 차세음 그 자체였다"고 전했다.

차세음의 남편이자 작곡가 겸 대학교수 김필 역을 연기한 김영재도 "이무생 씨 말에 전적으로 동감한다"며 "대본 리딩 현장부터 차세음으로 있었다. 잔뜩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 나만 잘하면 되겠더라"고 말했다.

한편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를 담는다. 이영애, 이무생, 김영재, 황보름별, 박호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구로=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