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년시대' 이선빈 "♥이광수와 결혼? 좋은 소식 있다면 전할 것" [인터뷰①]

  • 최혜진 기자
  • 2023-12-19
배우 이선빈이 공개 연애 중인 이광수와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이선빈은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지난달 24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 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 분)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선빈은 극중 가족 외에 모두가 아는 부여 흑거미이자 병태의 소꿉친구인 지영 역을 맡았다.

이날 이선빈은 '소년시대'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지금 전주에서 영화 촬영을 하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한테 연락도 많이 오고 재밌다는 피드백, 리뷰도 많이 받고 있다. 또 동영상이나 짤이 많이 떠 체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에서 오는 연락이 많긴 했는데 그분들의 가족, 친구들에게까지 뻗어나가서 연락이 오더라"며 "또 영화 촬영을 하고 있어 체감을 못하다가 이를 확인시켜주듯 기사도 나니까 너무 행복하더라. 잠들기 전에 뒤늦게 상기가 돼서 심장이 두근거려 잠도 잘 안 왔다"고 털어놨다.

이선빈은 현재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광수의 반응도 공개했다. 그는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고 하더라"며 "(모든 화를) 완전히 다 보진 않았는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고 하더라. 또 드라마 수치 등이 나올 때마다 축하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선빈은 이광수와의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도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애정전선은 변함이 없다. 내년에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전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