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시경, 과거 동방신기 사생 행각에 경악 "번호 노출까지"[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12-26
가수 성시경이 과거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사생 일화를 언급했다.

26일 성시경 유튜브 채널에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출연한 콘텐츠가 게재됐다.

이날 최강창민과 만난 성시경은 "예전에 윤호를 만나서 얘기하는데 전화가 계속 오더라. 그때는 휴대전화 배터리가 분리되던 시절이다"고 운을 뗐다.

그는 "대화를 하는 도중에 계속 전화가 울리다가 꺼지고 울리다가 꺼지는 거다. 그러다가 아는 번호면 윤호가 전화를 받았다. 그렇게 배터리가 닳으니까 배터리를 4개씩 들고 다니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윤호가 팬들한테 전화번호가 노출돼서 그런다는 거다. 그래서 내가 번호를 바꾸라고 했더니 전화번호를 바꿔도 '바꾼 거 축하드려요'라고 연락이 온다는 거다. 너무 쇼크였다. 통신사 직원들도 동방신기 팬이라는 건데, 정말 나쁜 일 아니냐"고 말했다.

성시경은 "윤호는 그걸 담담하게 '제가 넘어서야 하는 일이다'고 하더라"고 유노윤호의 당시 반응을 전했고, 최강창민도 선 넘은 사생으로 인한 유노윤호의 고충에 깊이 공감했다.

한편 성시경은 최강창민에 대해 "내가 후배라면 가장 이상적인 타입의 아이돌이라고 생각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최강창민은 "개인적으로는 약간 기분이 좋으면서 짜증도 나는 게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후배들이 '형처럼 되고 싶다'라고 하는 게 나를 진심으로 존경해서 하는 말이 아닌 것 같다"며 "결국 나의 현재 상황을 보고 그걸 부러워하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