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찬란한 비주얼! ITZY 유나, 새 앨범 솔로곡 'Yet, but' MV 공개..'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3-12-26
ITZY(있지) 유나가 첫 솔로곡이자 새 앨범 수록곡 'Yet, but (유나)'(옛, 벗) 뮤직비디오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ITZY는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와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콘셉트를 만날 수 있는 티징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지난 12월 20일 솔로 트랙 비디오 첫 주자 예지의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를 시작으로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Mine (채령)'(마인)을 게재했고 27일 0시 유나 솔로곡 'Yet, but (유나)' 영상을 오픈하고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유나는 솔로곡 뮤비에서 상큼한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Whatever they say, don't care"라는 메시지가 담긴 가사로 솔로곡 뮤비를 연 유나는 핑크 스타일링과 매력적인 눈망울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ITZY(있지) YUNA "Yet, but" M/V @ITZY

또 우주선과 드론 핸드폰이 날아다니는 효과로 비현실적인 분위기까지 더했고 여기에 다이아몬드같이 빛나는 유나의 매력과 통통 튀는 퍼포먼스 등 이채로운 모습이 가득 담겨 보는 재미를 높였다.

신보 9번 트랙에 자리한 신곡 'Yet, but (유나)'는 유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기타 리프와 시원하게 쏟아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 완벽하고 눈부시게 반짝일 너는 나에게 있어 존재만으로도 빛이 난다'는 희망과 용기를 전한다.

앞서 유나는 '2022 KBS 가요대축제'의 이효리 'U-Go-Girl'(유고걸) 커버 무대에서 당시 무대 의상을 재현한 Y2K 스타일링을 멋지게 소화해 K팝 팬들을 열광케 했다. 연말 무대 위 '퀸카' 매력을 제대로 뽐낸 유나가 솔로곡 뮤비를 통해 다시 한번 월드와이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ITZY 새 앨범은 'Crown On My Head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Run Away (류진)', 'Mine (채령)', 'Yet, but (유나)'까지 멤버 전원이 각자 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을 비롯해 타이틀곡 'UNTOUCHABLE',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또한 ITZY는 2024년 첫 컴백을 위해 대대적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타이틀곡 'UNTOUCHABLE' 뮤비는 물론 앨범을 여는 오프닝 트랙 'BORN TO BE', 수록곡 'Mr. Vampire'의 뮤비와 멤버 각자의 개성이 깃든 솔로 트랙 비디오까지 총 8편의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한편 ITZY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BORN TO BE' 정식 발매에 앞서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2월 24일과 25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2ND WORLD TOUR <BORN TO BE>'의 포문을 연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