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울→도쿄~♥ 방탄소년단 뷔, 생일 축하 이벤트 릴레이

  • 문완식 기자
  • 2023-12-26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국내외에서 이어지고 있다.

K팝 최대 팬 페이지 '누나비'(NUNA V)는 개인 광고로는 사상 최초로 일본 도쿄의 싱크로 세븐 시부야 히트비전에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송출한다.

시부야 3곳의 대형 빌딩에 설치된 총 7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7개의 영상이 동시에 송출되는 대형프로젝트다.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어 일본인들의 시선을 끌었다.

일본의 광고전문매체 종합보도(?合報道)는 시부야 히트비전에 개인을 응원하는 광고가 방영된 일은 처음이라고 소개하며, 이런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이 놀랍다고 전했다.
일본 팬 '미쿠'(mikurucoccus)는 삿포로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삿포르 TV타워에 조명쇼를 진행한다. 뷔의 생일날 타워 전체가 뷔가 좋아하는 녹색 조명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 팬베이스 '뷔인사이드'(V INSIDE)와 글로벌 팬베이스 '뷔유니언'(BTS V UNION)은 뷔의 소속사 하이브 건물 옆에 생일 축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해 팬들이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팬페이지 '바마사'(ByMySide_KookV)는 전국 1434개 세븐 일레븐에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에 12월 25일에서 12월 31일까지 24시간 내내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방영된다고 밝혔다.

또 강남 테헤란로 메디톡스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에도 뷔의 솔로 앨범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송출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이를 본 팬들의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

팬 페이지 '레드향'도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의 번화가 5곳에서 가로등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

팬들은 열심히 군 생활을 하고 있을 뷔를 생각하며, 다채로운 축하 릴레이 이벤트로 겨울에 찾아온 봄날 같은 뷔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