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이 데몬' 송강·김유정, 최우수 연기상.."건강한 사람 될 것" 눈물

  • 김나연 기자
  • 2023-12-29
'마이 데몬'의 김유정이 최우수 연기상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29일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개최된 가운데,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 연기상은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의 박성웅에게 돌아갔다. 박성웅은 다소 굳은 표정으로 트로피를 받아들었고, "소감보다는 편지를 하나 쓰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제는 더 이상 아픔도, 걱정거리도 없는 평안한 세상에서 편하게 쉬길 빌겠다. 오늘 하늘나라로 보낸 날인데 형이 상을 받았다. 언제나 연기에 늘 진심이었던 너한테 이상을 바친다. 잘 가라 동생"이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법쩐'의 문채원은 불참했고,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최우수 연기상 주인공은 '마이 데몬'의 송강, 김유정이었다. 송강은 아쉽게도 시상식에 불참했고, 김유정은 "너무 감사드린다. '마이 데몬' 함께하는 모든 분께 감사하고, 저와 함께 촬영 현장에서 저를 보살펴주고, 도와줬던 회사 식구분들,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실 제가 연기를 얼마나 했는지 잘 모르고 있었다. 자꾸 물어봐 주시고,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돌아보게 됐다. 오래오래 꿈을 잃지 않고, 연기하고 싶다. 건강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