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암표 예매 취소' 장범준 공연 티켓 추첨한다 "좌석 랜덤 배정"[전문]

  • 윤상근 기자
  • 2024-01-05


가수 장범준이 암표 등의 문제로 당첨된 티켓을 한 차례 취소한 이후 추첨제 형식으로 관객을 모집하겠다고 직접 밝혔다.

장범준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다음주 'ㅈㅂㅈ 소공연'은 50석 소규모 공연이다 보니 구글폼에서 추첨하는 형식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장범준은 이어 "금요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만 활성화되며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다"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일과 10일 공연 현장구매 가능하도록 안내하겠다"라고 덧붙여 공지했다.

'ㅈㅂㅈ 소공연'은 오는 9일과 10일 서울 홍대 클럽 온에어에서 열린다.

장범준의 이번 공연은 2021년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되는 단독 공연으로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장범준은 해당 공연에 대한 암표 문제를 지적하고 "암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일단 공연 티켓 예매를 전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작은 규모의 공연인데 암표가 너무 많이 생겼다. 표는 정상적 경로 외에는 구매하지 말아달라"라고 밝히며 시선을 모았다.




◆ 장범준 공연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다음 주 ㅈㅂㅈ소공연은 50석 소규모의 공연이다 보니 구글폼을 통해서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링크는 오늘 금요일 18:00~24:00 까지만 활성화 되며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ㅈㅂㅈ소공연에 오고 싶으신분들은 추첨을 통해 9일,10일 공연 현장구매 가능하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공연안내->(ㅈㅂㅈ소공연)
장소->(홍대 클럽 온에어)
날짜 및 시간->(1월 9일 화요일/10일 수요일 오후 7:00)
공연시간 및 가격->(60분 55.000원)

공연은 1인 1매, 월별 1회 구매 가능하며 좌석은 현장에서 랜덤으로 배정됩니다.
본인확인이 안 될 경우 입장은 불가하며 해당 좌석은 공석으로 진행됩니다.
(현장 발권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공연부터 당첨되신 분들은, 1월 공연 신청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공연 노쇼의 경우 추후 "ㅈㅂㅈ평일소공연" 티켓 당첨에 한에서
제외 되므로 해당 공연일에 관람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미티켓 판매 시도 현황 및 내용이 확인될 경우
추후 모든 공연에서 영구 제외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유로운 공연을 위하여 카메라 촬영 및 녹음은 불가합니다. 저희가 더 잘 찍어놓겠습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