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라이즈 'Love 119', 국내외 차트 제패

  • 김노을 기자
  • 2024-01-06
그룹 라이즈(RIIZE,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가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으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라이징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라이즈 싱글 'Love 119'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필리핀, 태국, 베트남, 페루, 인도네시아, 칠레, 콜롬비아, 몽골,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9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싱가포르, 브라질, 노르웨이, 헝가리, 대만, 우즈베키스탄을 포함한 16개 지역 TOP10에 올랐다.

특히 'Love 119'은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벅스, 바이브 1위 등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찍었음은 물론,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TOP100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지역을 불문하고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동시 오픈된 뮤직비디오는 문득 찾아온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감정 연기에 도전해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담았으며,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게다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문자메시지를 열람 가능한 'RIIZE Love 119 Mail Box' 프로모션 페이지(www.riizeofficial.com) 전체 기능도 활성화, 신곡이 주는 여운을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6일 오후 6시 유튜브 라이즈 채널을 통해 'Love 119'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