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순이, JYP 박진영 탓 연습 중단 사태.."언제적 얘기"[골든걸스]

  • 김노을 기자
  • 2024-01-06
신인 걸그룹으로 재데뷔한 인순이의 개인 솔로 미션곡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골든걸스' 9회에서는 '골든걸스'의 후속곡 콘셉트가 공개되며 신(神)인 디바 '골든걸스'의 파트2가 오픈됐음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KBS 연예대상' 축하무대 뒷이야기로 시작됐다. 박진영이 '박진미'로 축하무대에 함께 하게 된 비화가 공개된 것.

인순이는 'KBS 연예대상' 축하무대를 위해 박미경, 신효범, 박진영과 연습하는 중에 박진영과 눈이 마주쳐 결국 웃음보가 터졌다. 한번 터진 웃음은 멈출 줄 모르고, 웃음으로 더 이상의 연습이 어려워 중단되기도 했다.

지난해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공연을 마치고 '골든걸스' 멤버들은 환복 후 한자리에 모였다. 인순이는 박진영이 하는 얘기에 눈과 귀를 쫑긋 세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박진영은 "이제 우리가 해야 될 얘기는 다음 곡이다."라며 두 번째 신곡 발표 계획을 전했다. 이어 "이제까지 누나들과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내가 쓰고 싶었던 곡은 사랑, 로맨스, 섹시"라고 말하는 박진영의 말에 인순이는 "언제 적 얘기야."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곧이어 골든걸스 멤버들의 로맨스 세포를 깨워줄 개인 미션곡도 공개됐다. 첫 번째 신곡처럼 두 번째 후속곡 또한 개인 미션곡에서 영감을 받아 박진영이 만들 예정.

인순이의 두 번째 미션곡에 대해서는 가장 상상이 안 가는 곡이라 말해 멤버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내 공개된 인순이의 개인 미션곡은 2012년 발매된 가인의 '피어나'.

미션곡을 들은 인순이는 "이것도 숨을 못 쉬겠네"라며 걱정이 앞선 속마음을 내비쳤다.

첫 번째 미션곡 'Hype Boy'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 인순이가 두 번째 미션곡 가인의 '피어나'는 또 어떻게 표현할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순이의 두 번째 개인 미션곡 가인의 '피어나' 무대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골든걸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