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포커스' 우승자 신예원, 격려+응원 담은 신곡 'Alright' 발매

  • 이승훈 기자
  • 2024-01-06
가수 신예원이 신곡을 발매한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신예원의 디지털 싱글 'Alright'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신예원의 보컬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만나 따뜻한 위안과 더불어 벅찬 감정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포크 록 장르의 곡이다.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며 숨죽여 지내온 날들에 대한 위로와 희망찬 내일을 위해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가사를 통해 새로운 시작과 그 너머 미지의 세계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에 사로잡혀버린 모든 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Alright'는 신예원이 '싱어게인'과 '불후의 명곡' 등에 참여해 프로듀싱 및 라이브 실력을 인정받은 최예근과 함께 공동 작사, 작곡에 나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한 아이유와 같은 정상급 스타들의 라이브 세션인 박성찬, 김요한이 소속된 블랙 가스펠 밴드 'need to pray'가 편곡 및 연주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20년 방송된 국내 최초 포크 뮤직쇼 Mnet '포커스'에 출연, 뛰어난 자작곡 실력은 물론 감성 넘치는 보이스와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승자로 선정된 신예원의 이번 싱글은 '포커스'의 우승자 특전으로 발매되는 만큼 방송 당시보다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신예원만의 신선한 매력을 리스너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신예원은 신보 'Alright' 발매와 동시에 올해 상반기 첫 미니 앨범 작업에 돌입, 왕성한 활동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