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JYP 박진영이 왜 나와? 올아워즈 데뷔 축하 영상 편지 [스타현장]

  • 광진=이승훈 기자
  • 2024-01-10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보이 그룹 올아워즈(ALL(H)OURS)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ALL OUR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올아워즈는 백아연이 소속된 이든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보이 그룹이다.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의 부사장으로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팝 아티스트들을 총괄했던 조해성 대표가 직접 올아워즈의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그룹을 탄생시켰다.

특히 박진영은 영상 편지를 통해 올아워즈의 데뷔를 축하하기도 했다. 박진영은 "JYP의 조카들 올아워즈의 데뷔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사실 멤버가 확정되기 전 연습생 시절부터 봤었다.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도 공유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드디어 데뷔하는 걸 보니까 정말 자랑스럽고 멋지게 생각한다. 올아워즈의 특별함을 온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날까지 성실하게 성장하는 그룹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현빈은 "축하 영상까지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조카 그룹이라는 말이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올아워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를 발매한다.
광진=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