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심쿵~♥ 젤리피쉬 보이그룹 이븐(EVNNE), 'Un: SEEN' 초근접샷 콘셉트 포토

  • 문완식 기자
  • 2024-01-11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초근접 클로즈업샷 콘셉트 포토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이븐(EVNNE)은 1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메인 콘셉트 포토인 'RASCAL' 버전의 개별 무드 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 순으로 공개된 'RASCAL' 무드 비디오에서 폐기된 블랙 카를 배경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븐(EVNNE)은 당당한 카리스마를 클로즈업 샷마다 유감없이 발휘하며 비주얼부터 눈빛까지 상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블랙 래더 의상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각종 액세서리, 손등과 얼굴에 분장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상처를 입은 악동의 거칠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강렬하게 담아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vulnerable' 버전에서 강인함 속 여린 내면을 감각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던 이븐(EVNNE)은 메인 콘셉트 포토인 'RASCAL' 버전에서는 반전 매력을 극대화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담아낼 음악 스타일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오브제로 콘셉트 광폭 변신을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븐(EVNNE)이 마지막에 선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어떠한 무드로 앨범 분위기를 정교하게 완성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로 데뷔한 이븐(EVNNE)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초고속 성장세를 입증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믿고 보는 케이팝 신예로 자리매김한 만큼 두 번째 미니 앨범에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1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공개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