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시민덕희' 이무생, 악역 변신 "쉽지 않은 역할..라미란과 시너지 좋아"

  • CGV용산=김나연 기자
  • 2024-01-11
배우 이무생이 '시민덕희'의 악역인 총책으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11일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의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박영주 감독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이무생이 '시민덕희'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의 총책을 연기한다.

이무생은 "처음에는 이야기에 끌렸다. '덕희'가 어떻게 총책을 잡는지, 어떻게 통쾌한 복수를 하는지에 큰 감명을 받아서 작품을 하게 됐다"며 "역할 자체로 놓고 보면 쉽지 않은 역할이지만, 이 좋은 작품에 일원으로 '덕희'의 통쾌한 복수극이 제대로 보인다면 좋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총책이 너무 힘이 없으면 '통쾌한 복수극을 할 때 추진력이 생길 것인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고, 감독님과 많은 조율이 있었다. 다행히도 감독님이 많은 얘기를 해주셨고, 제작진들이 (역할에 대한) 레퍼런스, 자료들을 많이 주셔서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에 라미란 선배님과의 대립하는 장면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봤을 때는 잘 짜여진 각본처럼 튀지 않게 잘 마무리가 됐다는 측면에서 기쁘다"라며 "마냥 세기만 한 역할도 아니고, 분을 못 이기는 지점이 큰데 그것들의 시너지가 잘 나왔던 것 같다. 라미란 누나와 함께하면서 좋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CGV용산=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