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안정환♥' 이혜원 "美 유학 중인 딸에 화장품 보내, 인기 많다고"[선 넘은 패밀리]

  • 김노을 기자
  • 2024-01-12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를 위해 한국에서 보내는 '택배 꿀템'을 공개한다.

12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는 스페인-독일-남아공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남아공 매형과 한국 처남의 친목 도모를 위해 '익스트림 투어'를 기획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장윤정X티안 부부는 이날도 장윤정의 동생 장영광과 함께 모셀 베이로 향해, 티안의 부모님을 만나 또 한 번의 '대가족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모셀 베이에 입장하기 전, 신원 확인까지 거치는 엄중한 보안 끝에 마을에 들어선 이들은 '은퇴인들의 공동체 마을'이라는 모셀 베이와 남아공에서 유명한 해안 도로인 '가든 루트'를 드라이브하며 멋진 풍경을 즐긴다. 드디어 티안의 부모님과 만난 후, 장영광은 한국에서 가져온 'K-파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건넨다.

부모님의 열광적인 반응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한국처럼 붙이는 파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며 "스프레이형을 아무리 뿌려도 성에 안 차서, 우리도 한국에서 파스를 많이 공수했다"며 'K-파스' 찬양에 나선다.

뒤이어 이혜원도 "유학 중인 딸 리원이에게 한국 물품을 종종 보내는데, 역시 파스가 빠지지 않는다"라고 호응한 뒤, "파스 외에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보내준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 기숙사에서 한국 화장품을 나눠 쓴다고 해서 넉넉히 보낸다"고 설명한다.

이에 안정환은 "한 번에 많이 보내야 한다, 택배비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안크루지'의 면모를 드러낸 뒤, "아예 (리원이를)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고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티안-장영광과 티안의 부모님은 이날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에 직접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하는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에 나선다. 유리창이 막혀 있는 한국과는 달리 사방이 뻥 뚫린 사파리 버스 안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 가족은 아프리카의 'BIG 5'라고 불리는 사자-코끼리-코뿔소-표범-버팔로 만나기에 도전한다. 과연 '남아공 선넘팸'이 "사자가 물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면책조항 속, 'BIG 5'를 안전하게 만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12일 오후 9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