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규성, 덴마크 집 공개..미니멀 인테리어+팬 선물 가득[나혼산][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1-12
축구선수 조규성이 덴마크 집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규성의 덴마크 생활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조규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긴 제가 살고 있는 덴마크다. 지금까지 덴마크 생활 만족도는 100%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거주지는 실케보르다. 자연환경을 보고 홀딱 반해 이사를 오게 됐다"며 "지금 제가 7월 달에 와서 거의 반년 다 되어간다. 집은 한국 아파트랑 굉장히 흡사하다. 평소에도 집안에 가구를 안 놓는 편이다. 최대한 간소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된 집 내부는 깔끔하고 실용적인 공간 배치와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또 집 안 곳곳에는 팬들의 선물이 가득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 안에는 한국 음식이 가득 들어있었다. VCR영상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진짜 미니멀하다. 오로지 운동만 생각하는 것 같다. 집 좋다. 한국인들이 대단한 게 어딜 가든 한국 형태로 사는 거 같다. 실내만 보면 전혀 외국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조규성은 아침 일찍 일어나 세수를 한 후 영양제를 섭취했다. 그는 "제가 지금 몇 년 째 하고 있는 루틴이다. 일어나자마자 영양제에 유산균을 먹고 홍삼 한 숟갈, 꿀 한 스푼 먹는다"고 전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