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인줄.." 조규성, 극기훈련으로 다진 '명품 복근'[나혼산][★밤TV]

  • 김지은 기자
  • 2024-01-12
축구선수 조규성이 극기 훈련을 하기위해 찾은 덴마크 호수에서 명품 복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규성의 덴마크 생활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조규성은 아침 일찍 일어나 영양제를 챙겨 먹은 후 서둘러 외출에 나섰다. 이어 그는 FC 미트월란의 골키퍼 오스카, FC 미트월란에 함께 입단한 이한범 선수와 만나 함께 '외스트레 쉐베드 호수'로 향했다.
조규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침에 친구들이랑 수영하러 호수에 갔었다. 매주 한 두 번은 한다. 저랑 같이 간 오스카라는 친구가 태어날 때부터 여기 살았다. 실케보르는 무조건 호수에 가야한다고 해서 갔는데 너무 좋아서 '자주 오겠다'고 했는데 거의 일주일에 한 두 번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찬물에 좀 있다가 사우나 갔다가 이 과정을 여러번 반복하면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덴마크 사람들은 면역력 강화를 위해 얼음물 수영을 많이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조규성은 겉옷을 탈의한 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얼음물에 입수했다. VCR영상을 보던 무지개회원들은 "CF다. 멋있다. 근육이 없는 데가 없다. 만화다"라며 일동 감탄했다.

조규성과 이한범, 오스카를 본 동네 주민은 "축구선수들이냐. K-POP 스타들인 줄 알았다. BTS 같은 가수"라며 세 사람의 비주얼을 칭찬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