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영♥' 박군, 설 연휴 처갓집 방문..'생SHOW' 게스트 낙점

  • 김노을 기자
  • 2024-01-13
'생SHOW'의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박군이 낙점됐다.

13일 SBS 미디어넷에 의하면 설 연휴에 방영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이하 '생SHOW')의 스페셜 게스트로 박군이 확정됐다.

박군은 아내 한영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설 특집 공연 '생SHOW'에 출격해 든든한 외조로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게스트로 출연할 박군은 설렘 유발 보이스부터 입담을 발휘, 공연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영과 신혼 9개월 차인 '새 신랑' 박군이 '생SHOW'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설날 처갓집에 방문한 듯한 가족 케미는 물론,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어떠한 무대를 탄생시킬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군이 찾아올 '생SHOW'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유쾌한 토크와 명곡들이 펼쳐지는 2024 설 특집 공연으로, 문희경과 김승현, 허경환, 금잔디, 홍지윤, 안성훈, 영기, 정다경, 강예슬, 아나운서 김선근이 무대를 꾸민다.

스페셜 게스트로 화제를 불러 모은 '생SHOW'는 오는 30일 녹화를 진행, 관객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는 15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후 3시까지 '생SHOW' 유료 티켓 구매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9일 오후 3시에 발표되며, 공연의 수익금 전부는 자선단체에 기부된다.

'더 트롯쇼 특집 생SHOW'는 설 연휴기간 SBS F!L과 SBS M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