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보이즈 에릭, 오늘(13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 김노을 기자
  • 2024-01-13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에릭이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13일 더보이즈 소속사는 "에릭이 이날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에릭은 이날 일일 스페셜 MC 자격으로 엔믹스 설윤, 이정하와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 예정이다.

에릭은 지난해 8월, '쇼! 음악중심'의 깜짝 스페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음중'의 스페셜 MC로 돌아온 에릭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날 방송은 에릭이 스페셜 MC로 서는 동시에 더보이즈가 스페셜 유닛(선우, 에릭) 무대를 꾸미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이들은 이날 스페셜 유닛곡 '허니(Honey)'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스페셜 유닛곡 '허니'는 독특한 오르간 사운드와 두근거리는 808 베이스, 피아노, 코드와 신스의 조화로운 블렌딩으로 특징지어지는 다이내믹한 팝 퓨전 곡이다. 더보이즈의 첫 번째 영어곡인 만큼 멤버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안무에는 위댐보이즈 김인규, 포렌(Foreign)이 참여해 더보이즈 군무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 대신 그루브한 동작과 절제된 무브를 활용, 곡의 매력을 배가하는 힙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더보이즈 에릭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쇼! 음악중심'은 이날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