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英 BBC 라디오 '2024년 라이브를 꼭 봐야하는 아티스트' 선정

  • 문완식 기자
  • 2024-01-13

방탄소년단(BTS) 진이 BBC 라디오 '2024년 라이브 공연을 꼭 봐야하는 아티스트'에 유일한 아시아 남성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국 BBC 라디오 1(BBC Radio 1)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4년 라이브 공연을 꼭 봐야하는 아티스트는?'라는 글을 게재했다.





진은 캐나다 가수 숀 멘데스(Shawn Mendes), 영국 가수이자 걸 그룹 리틀 믹스의 멤버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 미국 가수 비욘세(Beyonce), 영국 가수이자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 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 걸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Lisa), 미국 가수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 영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울프 앨리스(Wolf Alice), 영국 가수 올리 알렉산더(Olly Alexander)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진은 유일한 아시아 남성 아티스트로 전 세계의 슈퍼스타들과 함께 언급되며 보컬킹이자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위상을 빛냈다.



한편 최근 유튜브 뮤직(YouTube Music) 트위터 공식 계정은 '2024년,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유망한 앨범 출시 기대주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 팬이 진의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방탄소년단 진의 음악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유튜브 뮤직 공식 계정은 "사실 우리도 학수고대 중이에요!♥"라며 하트 표시와 함께 댓글을 게시, 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미국 빌보드와 롤링스톤 또한 진의 귀환에 대한 기대감과 음악적 활동 재개에 대해 집중조명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미의 남신'으로 불리는 눈부신 비주얼과 '보컬킹', '실버 보이스'로 통하는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완벽한 외모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진은 올해 6월 전역한다. 진이 전역 후 펼쳐보일 음악과 다양한 활동에 전 세계의 이목과 기대가 집중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