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남결' 나인우, 박민영에 직진 "많이 좋아해..내게 와"[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1-16
배우 나인우가 박민영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설렘을 유발했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화에서는 유지혁(나인우 분)이 강지원(박민영 분)에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유지혁은 "난 좋은 사람이다"라며 강지원의 눈을 지그시 바라봤다. 강지원은 그런 유지혁을 바라보며 '좋은 사람이야. 하지만 누군가를 믿고 다시 시작하는 게 가능할까?'라고 속으로 생각했다. 이어 강지원은 "전 남자친구가 있어요. 부장님 부하직원이고 오늘 이 일로 많이 곤란해졌어요. (남자친구가) 신경 쓰고 있을 거예요"라고 답했다.

이에 유지혁은 "그럼 더 신경 쓰라고 하세요. 앞으로 강지원 씨를 대하는 매 순간 신경 쓰고 조심하라고 해요"라며 강단 있게 말했다. 그러면서 "많이 좋아해요. 하지만 지원 씨가 싫다고 하는 건 아무것도 안 할 거고, 곤란하게도 안 할 겁니다. 해야 하는 말은 단 하나뿐이에요. '싫다'고. 대신 지금 말고. 생각을 좀 하고"라며 강지원에게 고백했다.

또 "싫다고 하면 난 아무것도 안 할 거니까 박민환 씨(이이경 분)는 아주 많이 신경 썼으면 좋겠고, 강지원 씨는 천천히 긍정적으로 생각해줬으면 좋겠고. 나한테 오는 게 좋은 선택이라고 약속할 수 있어요. 증명하기 매우 어려운 문제지만 난 정말 좋은 사람이니까"라며 한 번 더 진심을 전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