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코요태X'국민가수' 김동현·조연호, '코요태스티벌' 서울→부산서 재회

  • 한해선 기자
  • 2024-01-17

'국민가수' 김동현과 조연호가 '코요태스티벌' 부산 공연 출격을 확정지었다.

17일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TV조선 '국민가수' 출신 김동현과 조연호는 오는 27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되는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부산 공연 게스트로 출격한다.

김동현과 조연호는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에 뒤이어 부산 공연까지 출연하며, '국민가수' 마스터로 활약했던 신지와의 의리를 과시했다. 김동현과 조연호는 부산 관객들을 찾아 신지와의 사제 케미는 물론, 감성 충만한 공연까지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부산에서 코요태와 재회하는 김동현과 조연호는 미성의 소유자다운 고퀄리티 사운드는 물론, 특별한 추억을 완성시켜줄 스테이지를 예고,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과 대구를 찍고 부산 관객들을 만나러 오는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브랜드로, 부제 '순정만남'은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27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되는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으로 곧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