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파묘' 이도현, 군 복무 중 영상 등장 "김고은 씨 저 괜찮았나요?"

  • 종로=김나연 기자
  • 2024-01-17
배우 이도현이 '파묘'의 제작보고회에 영상으로 등장해 캐릭터를 설명했다.

17일 서울시 종로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장재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최고의 풍수사, 장의사, 무속인들의 협업은 과학과 미신 사이의 미묘한 줄타기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도현은 '파묘'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화림'(김고은 분)과 함께 다니는 신예 무속인이자 경문을 외는 '봉길' 역을 맡았다. 그는 현재 군 복무 중으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영상으로 등장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으로 등장한 이도현은 "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다 갖춘 'MZ 세대' 무속인이다. 또 '화림'을 보디가드처럼 든든하게 지켜야 했다"며 "'화림' 씨 저 괜찮았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김고은과 케미를 기대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도현은 "'화림'과 '봉길' 무속인 듀오는 거액의 돈을 벌기 위해서 악한 기운의 묘를 이장하면서 기이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사건의 배경은 무엇이고, 실체를 어떻게 밝혀나갈 수 있을지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면서 "이전 작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연기, 새로운 모습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에 김고은은 "극 중 제자인데 '화림' 씨라고 해서 놀랐다"며 "저를 굉장히 잘 챙겨주는 제자였고, 호흡은 너무 좋았다. 또래다 보니까 친근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종로=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