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당귀' 전현무, 올해 결혼?..사주가 "여자에게 인기 많아"

  • 최혜진 기자
  • 2024-01-21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전현무와 김숙의 2024년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사당귀' 241회에서는 전현무와 김숙의 2024년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사주가는 전현무의 사주를 보자마자 "올해 결혼운이 있어요"라고 말하고, 이에 전현무는 "나 올해 결혼해?"라며 뜻하지 않은 결혼 소식에 당황스러워했다. 급기야 출연진은 "혼자 사는 프로그램에서 빠지겠네"라며 전현무의 프로그램 하차와 결혼을 미리 축하했다.

특히 사주가는 전현무에게 "올해 결혼 못 하면 골치 아파진다"라고 못 박아 전현무의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니 "여자에게 인기가 많으나 잘해줘야 한다. 본인이 바빠서 여자한테 신경을 못 쓰는 경우가 많아 시간을 내서라도 잘해줘야 한다"라며 올해 결혼할 수 있는 꿀조언을 전했다.

이와 함께 사주가는 전현무에게 "올해 관운이 들어온다"는 점괘를 전해 전현무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출연진 모두가 "결혼도 하고 대상도 받는 거야?"라며 길운으로 가득한 전현무의 2024년 신년 운세에 감탄한 가운데 작년 예능 대상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전현무가 신년 운세처럼 올해 확신의 예능 대상을 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그런가 하면 사주가는 김숙에게도 "2024년과 2025년에 결혼운이 들어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전현무를 향해 "결혼운이 같이 들어왔어"라며 깜짝 놀란 토끼 눈을 하고, 김희철은 "숙이 누나랑 현무 형 둘이 결혼하는 거야? 경사 났네. 경사 났어"라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덩실덩실 어깨춤을 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