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 박민영에게 파란 하트 공개..가슴팍 오픈

  • 최혜진 기자
  • 2024-01-22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나인우가 박민영에게 파란 하트를 공개한다.

22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측은 유지혁(나인우 분)이 강지원(박민영 분)에게 가슴에 생긴 파란 하트를 공개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지원은 물론 유지혁 역시 한 번의 죽음을 겪은 후 다시 살아 돌아온 2회차 인생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강지원이 회귀한 직후 가까이에서 물심양면으로 조력을 아끼지 않으며 그녀가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도움을 보탠 이유가 설명되기도 했다. 기회가 있었음에도 잡지 못했던 지난 생을 뼈저리게 후회한 유지혁이 이번에는 각오를 단단히 하고 강지원의 곁에 머물기로 결심한 것.

또한 강지원과 유지혁은 방탄소년단(BTS) 노래를 통해 서로의 회귀 사실을 눈치채게 됐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유지혁이 2회차 인생이 시작됨과 동시에 생긴 파란 하트를 보여주는 장면이 담겨 있다.

유지혁의 가슴에 새겨진 파란 하트는 과거 강지원의 아버지가 용돈에 그려줬던 문양과도 같아서 이들의 운명적인 관계를 예감케 한다. 자신만의 추억과 애틋한 아버지의 사랑이 담긴 특별한 표식을 몸에 지니고 있는 유지혁을 본 강지원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과연 유지혁이 2회차 인생에 숨겨진 사인을 강지원에게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회귀에는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일지 궁금해진다.

회귀에 담긴 비밀에 한발 더 다가갈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