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의 훈훈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 출연한 김혜준과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준은 '킬러들의 쇼핑몰'에 함께 출연한 금해나(민혜 역), 김민(파신 역), 이태영(브라더 역), 서현우(성조 역) 배우와 함께 촬영장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내뿜었다.
김혜준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동료 배우들과의 다정한 모습이 가득 담긴 프레임은 작품 속 긴박한 상황과는 달리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작품 속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보여줄 모습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한편, 김혜준이 출연한 '킬러들의 쇼핑몰'은 7일 마지막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