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8월 결혼 발표 "드디어 식장 예약"

  • 안윤지 기자
  • 2024-02-19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7기 현숙(가명)과 상철(가명)이 오는 8월 결혼한다.

17기 현숙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화보 찍고왔어요.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되어 부담 백배!! 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해준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4~5시간 내내 정말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사진들과 추억들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되었고 커플 화보부터 결혼식장까지 일사천리로 꼼꼼하게 진행해주시는 능력자 덕분에 드디어 어제 식장을 예약 하고 왔습니다"라며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합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현숙과 상철은 지난해 12월 방송한 '나는 솔로' 17기 최종회에서 서로를 선택했으며 실제 연인으로도 발전했다. 그러나 상철이 과거 강원도 양양에서 한 여성과 수위 높은 춤을 추는 등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이에 상철은 "내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줘 죄송하다. 깊이 반성한다"라면서도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나에 관해 추측하는 글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한 바 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