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속사 이적→새 출발..시우민, 3월 23일 생일 팬 미팅 개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2-21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XIUMIN)이 생일을 맞아 팬들을 만난다.

21일 소속사 INB100(아이앤비100)에 따르면 시우민은 오는 3월 23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한다.

'FROZEN TIME'은 시우민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생일 팬미팅이다. 시우민의 고유한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공연명에 담아냈다. 오는 3월 26일 시우민의 생일을 사흘 앞두고 열려 더욱 특별한 시간이 펼쳐질 전망이다.

INB100 측은 팬 미팅을 앞두고 이날 오후 2시 'FROZEN TIME' 포스터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시우민은 얼음 정수기 광고, 웹소설 표지처럼 구성된 포스터를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INB100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알린 시우민은 새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시우민이 'FROZEN TIME'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관심이 모인다.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오픈된다.

한편 시우민은 최근 새 드라마 '허식당'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올해 내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우민은 연내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될 '허식당'에서 자타공인 천재이자 현대로 타임슬립하는 주인공 허균 역을 맡아 작품을 이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