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옆 유재석..'유 퀴즈' 측 "28일 방송"[공식]

  • 김나연 기자
  • 2024-02-21
영화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1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28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는 최근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홍보 일정을 위해 내한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이후 5년 만에 한국을 찾았고, 젠데이아는 생애 처음으로 한국 땅을 밟았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스타로, 한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최초다. 두 사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자타가 공인한 '국민 MC' 유재석과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본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 '유 퀴즈'에서 곧 만나요"라며 네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8일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