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야외녹음실' 김범수, 역대급 레전드 라이브..황홀한 '여행'

  • 최혜진 기자
  • 2024-02-22
데뷔 25주년을 맞은 가수 김범수가 신곡 발매와 함께 역대급 레전드 라이브로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 '야외녹음실'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신곡 '여행'을 라이브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스튜디오나 무대가 아닌 일상적인 공간에서, 발라드 황제 김범수의 말이 필요 없는 가창력과 다채로운 현장 사운드까지 섬세하면서도 풍성하게 담아내, 차별화된 웰메이드 라이브로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범수가 노래할 '여행'은 정규 9집 앨범 '여행'의 타이틀곡으로, 무려 10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김범수는 아티스트로서 그간 걸어온 길을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신곡에 녹여냈으며,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진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이에 원더케이는 김범수의 명품 라이브를 한층 가깝게 담아내고자 고층 건물의 한 바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바에 앉아 노래하는 김범수의 모습을 마치 1m 거리에서 '직관'하는 듯 감각적인 앵글로 담아, 거리감을 대폭 좁힌 황홀한 라이브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야외녹음실'은 서울역 앞, 버스 안, 음식점, 카페, 슈퍼마켓 등 일상 속 공간의 현장음까지 리얼하게 담아내는 만큼, 이번에도 다양한 현장 사운드를 풍부하게 살릴 계획이다. 가수의 보이스는 물론 창밖에서 들려오는 전철, 자동차가 오가는 소음과 바람 소리까지 그대로 담아내 현장의 감동을 극대화하는 것. 여기에 신곡 라이브를 펼치는 김범수의 모습 뒤로 아름다운 도심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고층 뷰가 배경으로 더해져, 신곡의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야외녹음실'을 연출하는 노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PD는 "김범수가 라이브 전 목을 푸는 모습부터, 다양한 도심 속 사운드를 뚫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노래하는 모습까지 가감 없이 담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범수가 출연하는 '야외녹음실'은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