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킹'에 도전하는 배우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27일 패션매거진 '엘르' 3월호에 담긴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몽환적인 무드까지 다채롭게 표현해내며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촉촉한 헤어에 블랙 재킷, 민소매, 니트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콘셉트를 200% 소화, 멍뭉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절제된 포즈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화보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의 또다른 주연 김도완과 함께 친 형제 못지않은 분위기를 뿜어내며 웃고 장난치다가도 금세 촬영 콘셉트에 몰입하여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문상민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이중생활을 하는 '이지한' 역을 맡아 나아정(전종서 분)과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릴 예정으로 1회부터 시청률 전국 가구 기준 평균4.0%,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로코의 시작을 알렸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유쾌한 매력으로 차세대 로코킹의 면모를 물씬 보여주고 있는 문상민이 출연하는 tvN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