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텐, 신곡 챌린지도 'TEN'답게..색다른 재미 숏폼 콘텐츠

  • 최혜진 기자
  • 2024-02-28
보이 그룹 NCT 텐의 신곡 챌린지가 화제다.

텐은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TEN'(텐)의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와 수록곡 'Water'(워터), 'Lie With You'(라이 위드 유) 챌린지를 진행, 색다른 재미의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번 신곡 챌린지는 텐의 다양한 색깔을 품은 앨범명 'TEN'처럼 강렬한 'Nightwalker' 안무와 감각적인 'Water' 안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Lie With You'에 맞춰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춤을 추는 등 텐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텐이 'Nightwalker'의 포인트 동작을 활용해 상대방에게 최면을 거는 상황극과 'Nightwalker'가 되어 곳곳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담은 영상, 'Water'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물속에 잠기는 효과를 더한 영상 등 재치 가득한 버전도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또한 NCT를 비롯한 라이즈 쇼타로·소희, 어반자카파 조현아, 갓세븐 잭슨·유겸, 마마무 문별, 청하, (여자)아이들 민니, 투어스 영재·지훈 등 여러 K팝 아티스트가 이번 챌린지에 함께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텐은 오는 29일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Nightwalker' 무대를 펼치는 것에 이어, 3월 2~3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 '2024 TEN FIRST FAN-CON [1001]'(2024 텐 퍼스트 팬-콘 [1001])을 개최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